Monday, June 27, 2011

The world won't forget Louis Vuitton handbags

그것은 어떤 고등학교 사랑 생활이 완벽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되었습니다. 사람들은하지만 항상 개선하기 위해 노력 추구, 완벽하게 달성 수 없으며, 아마도 이것은 프로세스의 삶입니다.나중에, 난 당신을 찾으십시오. 물론 당신에게 편지를 시작, 그 시간은, 실패를 두려워 매우 수줍어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실패하는 방법을 결정하려고하지 싶어!편지는 내 사업을 모든 모든 아이디어의 성공을주는 것 같다 후.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 결과는 조금 실망했지만 절망되지 않았습니다. , 최악의 준비 번째 문자가 반환되지 않거나 그들이 서면으로 때 당신은 아직 동의하지 않는,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서면 또는 이유 Buchengtitong, 에세이 마킹 학생 언어 교사하는 경우 폐기물로, 쓰레기통에 던져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오후에 두 번째 편지를 보내면, 내가 너의 이름을 물어 조금 자신감이 아니라 예기치 않게 회신을 받았습니다. 넌 내 친구와 동의, 난 어떤 의미의 필요, 하나님은 알고 알고, 당신도 알다시피, 난 몰라.louis vuitton purses 친구의 모습에 따라 모든 인치 갑자기, 당신은 친구가 답장을받은 수 있도록 동의, 그래서 조금 압도입니다. 자랑 테이블에 누워, 전체 오후에 잠도 못 잤어.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이제 그들은 더 그냥 경험을 의미하지만, 진정한 충동의 마음에서이 없다 그래서 당신에게 쓰기,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당신이 내 마음의 바닥에 묻혀 해주면, 난 화해 수 없습니다. 비록 실패,하지만 당신도 잠시, 또는 잠시 동안, 고등학교 날 기억할 것이다 확신합니다. 소유자가 주도권을 쥐고하지 않으며 당신은 내가 어떻게 알아, 내가 할 것을 시도할 것이다, 당신이 문제에 간섭 I 권리가 없으므로, 할 수있는 선택을 존중하는 것입니다.나는 더 이상 독백이다 없기 때문에 세 번째 글자는 내가 원래 조용히 눈물, 당신은 청취자입니다. 또한 세 번째 글자를 다시 작성했거나, 또는 첫 글자를 다시 제공합니다. 아마도 작성되었으며 첫 번째 문자와 나머지 아무 이유 이외에 그는 회신에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은 첫날 12 월 23 개였나 알아요. 당신은 검은 셔츠, 진한 파란색 청바지를 착용 첫날 기억 먼저 하루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교환에 조금이라도 변화없이 당신과 함께 게임을 처음부터 당신을 기억합니다. 때로는 황금 사슬, 옷을 입고 머리, 당신이다 통통한 얼굴의 소녀 중 하나에 청바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내 교실을 직면하고 당신의 교실 내 수업의 풍경입니다. 내 위치는 교실 문 앞에 있습니다. 동안 나는 교실에서 함께 이동, 그의 자리에 앉아 당신의 교실 문을 살펴 봤더니, 당신은 여행,이게 같은 하나 황금 사슬, 옷을 입고 머리, 통통한 얼굴의 여자, 수 너.louis vuitton bags 내 교실을 직면하고 당신의 교실 내 수업의 풍경입니다. 내 위치는 교실 문 앞에 있습니다. 동안 나는 교실에서 함께 이동, 그의 자리에 앉아 당신의 교실 문을 살펴 봤더니, 당신은 여행, 나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시간을 많이 만들 수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모든 것은 우리가 모르는 같이 있던 시간에 일어난.지금 알아, 비 일 희망 등 바람이 한 번 끝날 것입니다. 해도 여행은 정확하게 상황을 파악 할 수 있지만 공간이 당신을보고 거의 당신의 침실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런 다음 다음 밤 하나를 기다려야 다음 밤 두 나오지하지 않으면 처음에는 저녁 선택, 그러나 당신은 아직도 오지 않았어. 또한 하루 중에 선택한 아침에 선택하고, 당신은 정오, 그리고 친구의 위치에서 만났다 선택했다. 희미하게 얼굴을 기억하지만, 당신은 내가 잊지 못할, 그리고 때로는 종종 귀에 방에 결코 나에게 말을했다.그 다음날은 크리스마스 이브했다. 정오에,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정규 회의 장소 후에 위치에 합의했습니다. 정오 나는 신중하게 잘 엮어서 색상을 그것을 누른 채로 조심스럽게 그것을 씻어하고, "후지"사과를 선택했습니다. 심장의 갑작스런 통제 가속 이겼다.같은 날 저녁은, 당신과 만나기로 상상을 당신에게 사과를 보냈습니다. 당신과 함께 몇 등등이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처음, 먼저 밖으로 난 당신이 내가 당신에게 고맙다는 말을 듣고 처음 미소를 보는 처음  너무 처음 모서리에 꽃을 많이 만들 것이 대단 했어요. 나는 개인적으로 당신의 이름을 부를 가장 빛나는 것을 생각합니다. 당신이 편지에 이름을 작성하지만, 개성 넘치는 서면 있지만, 내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라고 내 얼굴에 화려한 택시 꽃을 말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